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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분야에서 적용되는 정보기술입니다.

by 김뺙뾱 2023. 3. 9.

자동차 부문은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 속도, 성능, 경제성 및 편안함을 개선합니다. 정보 기술 전문가들은 또한 자동차 회사들과 협력하여 차량 내부의 정보를 더 유용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듭니다. 자동차 산업은 IoT 및 5G와 같은 기술에 의해 주도되는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를 만들고, 제조하고, 마케팅하는 방법을 바꾸고 있습니다.

안전

세계가 점점 더 디지털화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운전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 기술을 차량에 통합하는 데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대부분은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운전 중에 자신, 차량 또는 주변의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적시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대 자동차는 속도, 엔진 온도, 제동, 근접성 등과 같은 여러 요소를 영구적으로 모니터링하는 100개의 센서와 수천 개의 소프트웨어 코드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운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수집되고 분석됩니다.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 시스템 중 하나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몇 초 만에 밟는 기능입니다. 이를 자율 비상 브레이크(AEB)라고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레이더, 카메라, 레이더 기술을 사용하여 전방의 도로를 평가하고 충돌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파악합니다. 자동차의 또 다른 안전 시스템은 충돌 시 빠르고 강력하게 전개되도록 설계된 에어백입니다. 빠른 감속의 양을 측정하는 전자 센서를 사용하여, 그들은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감지하고 필요에 따라 에어백을 꺼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전자제품이 제조 공정의 핵심 부분이 되면서 몇 가지 주요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 운전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운전자가 GPS, 크루즈 컨트롤, 차량 온도 및 배기가스를 제어할 수 있는 컴퓨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차량에 운전자가 장치를 차량에 연결하고 위치에 대한 정보를 차 안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는 또한 성능을 최적화하고 연비를 개선하며 오염 수준을 줄이기 위해 엔진을 조절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디스트리뷰터에서 카뷰레터에 이르기까지 각 엔진 구성 요소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조합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자동차 산업이 데이터 주도형 미래로 나아가면서, 올바른 파트너로 구성된 생태계를 구축하여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자율 주행 및 연결된 차량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속도, 신뢰성 및 보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업계는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여 입지를 재정비하면서 번창할 수 있습니다.

제품 리콜

자동차 제조업체는 빠른 기술 발전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 차량을 지원할 수 있는 강력한 생태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이 생태계에는 OEM,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장치 제조업체, 온라인 플레이어 및 통신 사업자가 포함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는 포괄적인 디지털 플랫폼 세트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경쟁업체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부문은 데이터 안전과 개인 정보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안전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합니다. 또한 차량이 적절하고 안전하게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과 규제 지침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이 집중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분야는 제품 리콜 관리입니다. 제품이 최고 수준의 품질로 만들어지더라도 안전이나 다른 이유로 리콜될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리콜은 제조업체 또는 공급업체가 특정 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한 후에 발생합니다. 이는 제품에 설계 결함, 제조 문제 또는 법적 문제가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제품 리콜 절차는 제조업체 또는 딜러점이 담당 당국에 통보하고 상황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의 리콜을 요청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당국은 조사를 수행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환불 또는 교체를 위해 제품을 제조업체에 반환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해당 국가의 법률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자발적으로 내려지거나 소비자에게 상당한 해를 끼칠 위험이 있을 경우에 내려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금액을 지불하거나 리콜하지 않을 경우 위약금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품 리콜을 위해서는 제품 안전 및 품질에 대한 조직 차원의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제품 관리(제조 및 판매), 설계, 품질 관리, 테스트 및 문헌이 포함됩니다. 고객 만족도에 초점을 맞춘 리콜 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계획은 제품 판매에만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로부터 제품을 되찾는 역마케팅 기법에 기반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자동차 산업은 정보 기술에 대한 배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일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분야는 고급 교육과 전문적인 IT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기회가 있으며, 산업이 계속해서 연결된 일자리로 변화함에 따라 정보기술 일자리에 대한 수요는 증가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는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하고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목표는 기업이 경쟁 환경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다양한 기능에서 실행되는 일련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에는 회사 내의 인력, 정보 시스템 및 기계뿐만 아니라 고객 또는 파트너와 같은 외부 당사자가 포함됩니다. BPM은 기업이 이러한 프로세스를 명확하고 반복할 수 있는 단계로 세분화하여 직원들이 일관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기업은 이를 통해 해결해야 할 취약한 링크와 병목 현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BPM은 비효율성을 파악하는 것 외에도 중복성과 불필요한 자재 및 인건비를 줄임으로써 기업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기업이 시간과 투자 가치가 있는 프로세스를 파악하여 조직에 도움이 되지 않는 불필요한 활동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기술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BPM 프로그램을 구현함으로써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작업의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낭비를 없애고, 오류를 줄이고, 규정 준수 위험을 줄이고, 민첩성을 높이며, 디지털 혁신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구현의 또 다른 핵심 측면은 팀 간 협업입니다. 프로세스 매핑 단계에서 팀은 프로세스가 작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서로 소통하고 전문 지식과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프로세스가 구현되면 관리자는 새로운 프로세스가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성능 지표를 주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측정 기준에는 고객 만족도, 생산성 및 유지와 같은 항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BPM 소프트웨어는 가능하면 기업이 이러한 중요한 측정 기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문서에 대한 보관 및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향후 사용자가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가 예상보다 빨리 완료되거나 늦게 완료되는 등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 자동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품 제조

정보 기술은 자동차 분야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며 기업들이 효율성을 개선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공장 폐쇄와 실직 근로자를 포함하여 업계가 몇 가지 도전에 직면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와 부품 제조 산업은 많은 미국 노동자들에게 꾸준한 고용주가 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우리 경제에 강력한 기여를 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정보 기술은 회사가 새로운 차량을 설계하고 안전과 운전자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운영 및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큰 시장이기 때문에 효율적인 공정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생산과 수요의 변화를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술의 변화를 따라갈 수 있는 잘 조직된 시스템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조업체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생산 프로세스 전체에서 각 자동차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부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시에 올바른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적인 조립 라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기업들이 자동차 산업에서 정보 기술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제조 과정에서 자재의 흐름을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비용이 많이 드는 지연을 방지하고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T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낭비를 줄이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같은 양의 자원으로 더 많은 자동차와 부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정보 기술은 특정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재료를 결정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이기도 합니다. 여기에는 충격 강도가 높은 부품이나 고온을 견뎌야 하는 부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정보 기술에 대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산업입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기업이 자동차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유지하고 개발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해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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