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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기술이 마케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by 김뺙뾱 2023. 3. 7.

정보 기술은 정보를 저장, 관리, 처리 및 통신하기 위해 컴퓨터 및 기타 장치를 사용하는 분야입니다. 그것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그것을 제어하고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의 개발을 포함합니다. 또한 기업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정보 기술은 마케팅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를 통해 매출을 개선하고, 잠재 고객을 창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새로운 고객에게 접근하고 소비자로부터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비즈니스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모두 독특한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마케팅에는 모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은 전문가들이 해당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입니다. 또한 작업 목록 및 이력서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인기는 지난 10년 동안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2019년 1월 현재 전 세계적으로 40억 명 이상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새로운 친구들을 찾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거나 괴롭힘을 당하는 위험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사용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는 정신 건강 문제로 고통받을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또한 마케터들이 문화의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대응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소통하거나 쇼핑하는 방식에 변화가 생긴다면, 그들은 그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이점은 기업이 경쟁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어떤 기업이 잘하고 어떤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경쟁자들을 능가하는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증가하는 추세는 비디오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콘텐츠는 글로 된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 충성도 증가로 이어져 기업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이 브랜드에 더 충성할수록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 추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형 브랜드와 경쟁하기 어려운 세상에서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가져야 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시장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신뢰성을 확립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은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판매를 촉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관계를 맺고 충성도를 높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이면의 기술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캠페인에 접근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전자 메일 플랫폼은 고객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카운트다운 타이머와 동영상, 이미지 및 GIF로 구성된 동적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어려운 과제이지만, 더 많은 고객과 연결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더 많은 관련 메시지를 만들고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정보 기술이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방법은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이는 기업이 GDPR과 같은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려는 경우에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스팸 메일을 보내거나 큰 벌금을 부과하고 그들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다른 위반을 저지르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메일과 디지털 통신이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그들 뒤에 있는 기술도 성장했습니다. 일부 기술 플레이어는 1990년대에 시작된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2018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기술이 바뀔 때, 그것은 또한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들의 캠페인에 어떻게 접근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이메일 플랫폼에 다양한 기기에서 읽기 쉬운 개선된 디자인이 있는 경우 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해당 플랫폼으로 이전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마다 다른 설계 기능을 사용하여 새 전자 메일을 만들 필요가 없어지므로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그들이 더 창의적인 메시지를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고 보내는 데에는 수십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관리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앞서 나가고 싶은 마케터들은 MarTech와 같은 무역 출판물을 읽고 업계 단체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하여 업계의 최신 동향과 최신 뉴스를 따라잡아야 합니다.

비디오 마케팅

정보 기술(IT)은 컴퓨터, 스토리지, 네트워킹 및 기타 장치, 인프라 및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모든 형태의 전자 데이터를 생성, 처리, 저장, 보안 및 교환하는 것입니다. 마케팅의 맥락에서, IT는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매출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IT가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방법은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시각적 및 오디오 요소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킴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과 동영상을 공유하도록 장려할 수 있으며, 이것은 또한 당신의 시청자를 넓힐 것입니다. 또한 비디오 마케팅은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참여도를 높여 SEO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것이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비디오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마케팅 전략에서 비디오를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효과적인 비디오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좋은 계획에는 현재 및 잠재적인 대상 시청자, 가장 인기 있는 배포 채널, 비디오의 길이, 비디오의 Call-to-Action 및 뷰 스루 레이트와 같은 기타 중요한 메트릭에 대한 분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잘 개발된 전략을 사용하면 비디오가 작동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에 시간과 리소스를 어디에 투자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비디오 길이 조정, 문자 또는 보이스오버 추가 또는 새 시청자에게 비디오를 재배포하는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 플랫폼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인구 통계, 비디오의 콘텐츠 및 길이, 가장 성공적인 배포 채널과 같은 중요한 비디오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음 비디오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만들 때는 테마와 줄거리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제는 귀사의 전반적인 브랜드와 관련되어야 하며 스토리라인은 업계에서 귀사 브랜드의 권위를 뒷받침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원하기 위해 스톡 이미지, 애니메이션 그래픽, 음악 및 효과음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주제와 줄거리를 명확하게 파악하면 콘텐츠에 집중하고 효과적인 복사본을 만들고 성공적인 동영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은 스마트폰과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광고, 판매 촉진 및 정보를 전달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한 유형입니다. SMS 및 MMS 메시징,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 페이지, 모바일 앱과 같은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포함합니다. 스마트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는 현대 세계에서 필수적인 부분으로 2018년 현재 이러한 장치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의 수가 전 세계적으로 66억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커뮤니케이션에서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사용되며 브랜드를 마케팅하고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많은 기업, 특히 소매점과 식료품 체인점은 모바일 기술의 이점을 수용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이 특정 앱 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앱 기반 마케팅이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의 또 다른 유형은 지오펜싱으로, 마케팅 담당자는 위치에 따라 고객에게 대상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그들이 상점이나 테마파크와 같은 지역에 있는 경우 지역 청중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모바일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또는 게임과 같은 앱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접촉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모바일 사용자들이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는데, 이것은 마케터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올바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귀사의 비즈니스가 경쟁업체보다 뛰어나고 고객 기반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목표와 대상 고객의 요구를 고려한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마케팅 채널을 보완하고 구조적인 사일로가 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 변환 속도를 개선하려는 경우 메시지가 사용자의 관심사와 관련되어 있고 여러 채널을 통해 전달되는지 확인합니다. 이메일, SMS, 푸시 알림 및 앱 내 알림을 함께 사용하면 제품 프로모션 및 특별 행사를 고객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장치는 셀룰러 데이터를 통한 인터넷 액세스를 촉진하여 회사가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동영상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으며,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가 저렴하고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면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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